고객 유형별 질문을 모았습니다.
A 고객님께서 분양받으신 부동산의 분양계약서상 시행사(또는 시행위탁자)로 전화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A 대보건설㈜에서 시공예정인 분양상품의 정보는 별도의 모집공고 또는 당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 대보건설㈜에서 시공하는 분양상품으로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주상복합, 지식산업센터 등이 있습니다.
A
고객님께서 분양받으신 부동산은 분양계약서상 입주예정일에 입주가 개시될 경우,
별도로 입주안내문을 댁에서 우편 수령하실 수 있으며, 입주안내문에 따라 입주절차를 이행하실 경우,
현장에서 입주자 생활안내책자를 교부받으실 수 있으나, 이를 분실하신 경우 해당 현장의 입주지원센터에
방문하시어 재교부 받으시기 바랍니다.
A
건축물의 준공이후 발생하는 세대별 관리비는 통상 입주지정기간 개시일로부터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나,
해당 현장의 시행사(또는 시행위탁자)와 체결하신 분양계약서 또는 입주자모집공고에 별도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
이와 다를수 있사오니 반드시 해당 현장의 입주지원센터로 별도 문의하시어 관리비 부담에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A
관리비 선수금(또는 선수관리비, 관리비 예치금)은 건축물의 준공이후 선정된 관리사무소가
신규 건축물을 관리함에 있어 입주자가 입주후 납부하는 최초의 관리비를 관리사무소로 입금하기 이전의 기간 동안
단지관리에 소요되는 비용 (인건비를 포함한 일반 관리비 및 전기료, 수도료, 난방비, 비품구입비 등)을
선집행하기 위해 이 기간 동안 발생한 비용을 예상하여 입주시 징수하고 퇴거시에 환불하거나,
새로운 입주자 등과 양도∙양수토록 하는 제도로서 현재 관리비정산제(선집행 후정산 제도)하에서?
단지운영을 하기 위하여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A
표면 결로와 내부 결로가 있습니다. 표면결로는 벽과 배관, 유리면의 표면온도가 낮아지고
표면 부근의 공기 온도가 결로 온도 이하로 되면 발생하는 이슬맺힘 현상을 말합니다.
표면이 결로수에 의하여 습기를 머금고 때나 곰팡이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발생원인은 외부온도 와 실내온도의 차이가 클 경우, 내부습도가 상당히 높을경우 등 방지대책은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것,빨래 등 습기있는 물건을 실내에 널지 말것, 건조한 공기를 자주 환기 시킬 것 등이 있습니다.
A 고객센터 031-236-0261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확인해서 안내해드립니다.
A 고객센터 031-236-0261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우편물 수령지 변경을 도와드립니다.
A 고객센터 031-236-0261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확인해서 안내해드립니다.
A
카다로그 화면이 열리지 않는 문제는 윈도우 서비스팩2 설치로 인해 파업창이 차단되어 발생한 문제입니다.
해결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메뉴 중 [도구]→[파업차단]→[파업차단설정]에서
혀용할 웹사이트 주소에 http://www.hausd.com 등록하신 후 창을 닫고 새로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A
사이버 홍보관은 Java Application 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초기 윈도의 경우 동영상(VR이 적용된 홈페이지)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JVM은 윈도우 설치시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지만, 오래된 버전일 경우나 중간과정에서 파일이 깨졌을 경우, 또는
일부 Windows XP 리테일 버전에서 파노라마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 JVM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거나
MicroSoft 사이트에서 패치를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하시면 VR파노라마 정상적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A
홈페이지 상단에 도구 → 파업차단설정기능 체크가 되어있으시다면 팝업차단해제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 -보안 보안등급을 보통으로 하시면 파업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고객님께서 분양받으신 부동산의 분양계약서상 시행사(또는 시행위탁자)로 전화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A 대보건설㈜에서 시공예정인 분양상품의 정보는 별도의 모집공고 또는 당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 대보건설㈜에서 시공하는 분양상품으로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주상복합, 지식산업센터 등이 있습니다.
A
고객님께서 분양받으신 부동산은 분양계약서상 입주예정일에 입주가 개시될 경우, 별도로 입주안내문을 댁에서 우편 수령하실 수 있으며,
입주안내문에 따라 입주절차를 이행하실 경우, 현장에서 입주자 생활안내책자를 교부받으실 수 있으나, 이를 분실하신 경우 해당 현장의 입주지원센터에 방문하시어 재교부 받으시기 바랍니다.
A
건축물의 준공이후 발생하는 세대별 관리비는 통상 입주지정기간 개시일로부터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나,
해당 현장의 시행사(또는 시행위탁자)와 체결하신 분양계약서 또는 입주자모집공고에 별도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
이와 다를수 있사오니 반드시 해당 현장의 입주지원센터로 별도 문의하시어 관리비 부담에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A
관리비 선수금(또는 선수관리비, 관리비 예치금)은 건축물의 준공이후 선정된 관리사무소가 신규 건축물을 관리함에 있어
입주자가 입주후 납부하는 최초의 관리비를 관리사무소로 입금하기 이전의 기간 동안 단지관리에 소요되는 비용
(인건비를 포함한 일반 관리비 및 전기료, 수도료, 난방비, 비품구입비 등)을 선집행하기 위해 이 기간 동안 발생한 비용을 예상하여
입주시 징수하고 퇴거시에 환불하거나, 새로운 입주자 등과 양도∙양수토록 하는 제도로서 현재 관리비정산제(선집행 후정산 제도)하에서 단지운영을 하기 위하여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A
표면 결로와 내부 결로가 있습니다. 표면결로는 벽과 배관, 유리면의 표면온도가 낮아지고
표면 부근의 공기 온도가 결로 온도 이하로 되면 발생하는 이슬맺힘 현상을 말합니다.
표면이 결로수에 의하여 습기를 머금고 때나 곰팡이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발생원인은 외부온도 와 실내온도의 차이가 클 경우, 내부습도가 상당히 높을경우 등 방지대책은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것,빨래 등 습기있는 물건을 실내에 널지 말것, 건조한 공기를 자주 환기 시킬 것 등이 있습니다.
A 고객센터 031-236-0261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확인해서 안내해드립니다.
A 고객센터 031-236-0261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우편물 수령지 변경을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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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카다로그 화면이 열리지 않는 문제는 윈도우 서비스팩2 설치로 인해 파업창이 차단되어 발생한 문제입니다.
해결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메뉴 중 [도구]→[파업차단]→[파업차단설정]에서
혀용할 웹사이트 주소에 http://www.hausd.com 등록하신 후 창을 닫고 새로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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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홍보관은 Java Application 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초기 윈도의 경우 동영상(VR이 적용된 홈페이지)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JVM은 윈도우 설치시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지만, 오래된 버전일 경우나 중간과정에서 파일이 깨졌을 경우, 또는
일부 Windows XP 리테일 버전에서 파노라마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 JVM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거나
MicroSoft 사이트에서 패치를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하시면 VR파노라마 정상적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A
홈페이지 상단에 도구 → 파업차단설정기능 체크가 되어있으시다면 팝업차단해제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 -보안 보안등급을 보통으로 하시면 파업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