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 6월 3일 개최
본문
- 펜타곤, AB6IX, 베리베리, TAN, 유나이트, 위클리, 빌리, 드림캐쳐, 김재환, 에스페로,
진성, 장민호, 박군, 황우림, 백지영, 김원준, 정동하, 하동균 등 노개런티로 재능기부
- 엑스포 일정으로 6월 연기 … 외국인 찾는 한류 콘서트 발전, 페어웨이 주차장 개방
- 자선 수익금 전액 기부 … TV, 항공권 등 1억원 규모 경품, 50만번째 관객 이벤트도
대보그룹(회장 최등규)은 대보그룹,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이 주최하고 파주시, 파주상공회의소, 한국캘러웨이골프, 레저신문, ㈜딜라이브 경기케이블티브이, 광탄발전협의회가 후원하는 2023년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가 6월 3일 토요일에 열린다.
매년 5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실시해 온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는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한 대보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올해는 국민적 염원을 담아 추진 중인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드림콘서트와 겹치면서 1주일 연기된 6월에 개최된다.
그린콘서트는 평소 일반인이 접하기 힘든 골프장을 무료 개방해 온가족이 잔디에서 뛰어 놀고 자선바자회로 기부에도 참여하며, 유명가수들의 콘서트도 관람하는 국내 유일의 골프장 콘서트다.
골프에 대한 시각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지역화합을 이뤄낸 대규모 축제로 평가받고 있으며, 외국 관람객도 찾아오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한류 콘서트다. 재능기부로 참여하는 연예인들 뿐 아니라 관람객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는 나눔 문화 아이콘으로 성장해 왔다.
펜타곤, AB6IX(에이비식스), 슈퍼주니어(이특ㆍ신동), 베리베리, 티에이엔(TAN), 유나이트, 위클리, 빌리, 드림캐쳐, 김재환, 에스페로, 서도밴드, 진성, 장민호, 박군, 황우림, 김태연, 백지영, 김원준, 정동하, 하동균, 김연지, 권인서, 박미선(MC)이 출연진으로 최종 확정됐다. 이들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의 취지에 공감해 모두 재능기부 형식으로 참여한다.
먼저 5월 신곡 발표와 월드투어 소식을 전해 온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 오디션 프로그램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 온 펜타곤,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활동한 김재환, 트렌디한 음악과 신선한 스타일로 유행을 선도하는 베리베리 등 아이돌 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그린콘서트를 찾는다.
온 가족이 즐기는 콘서트인 만큼 올해는 트로트 군단이 보강된 것도 특징이다.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트롯계의 BTS 장민호, 트롯신이떴다와 강철부대의 박군, 미스트롯2의 황우림이 지난해에 이어 무대에 오르고, 여기에 트로트계의 큰형님 안동역에서의 진성이 합류했다.
또 최정상 보컬들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 국내 최초 국악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의 우승팀 서도밴드 그리고 티에이엔, 유나이트, 위클리, 빌리, 드림캐쳐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 백지영, 정동하, 하동균, 백아연 등 실력파 가수들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고 김원준, 이특, 신동도 만나 볼 수 있다.
대보그룹 관계자는 “댄스, 트로트, 발라드, 국악팀 등 다양한 출연진들로 구성됐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탁트인 대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여유를 즐기고 낭만을 만끽하는 콘서트가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올해도 방송인 박미선과 레저신문 이종현 국장이 사회를 맡고, 10월 국내 유일의 LPGA 대회가 개최될 서원힐스는 이스트코스 9개홀 전체 페어웨이를 주차장으로 개방해 불편을 최소화한다.
골프장은 낮 12시부터 개방되고 공연은 오후 6시부터 펼쳐진다.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에어놀이터가 마련되면 △ 씨름대회 △ 4,5행시 짓기 △ 사생대회 △ 페이스 페인팅 등 이벤트도 실시된다. 캘러웨이골프가 주관하는 △ 장타대회 △ 퍼트대회 △ 어프로치 경연대회 △ 보물찾기 △ 골프용품 할인 판매도 만나볼 수 있다.
대형 TV, 항공권, 여행상품권 등 1억원 규모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50만번째 입장하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잔디 보호를 위해 반드시 운동화를 착용해야 하고 저녁엔 쌀쌀할 수 있어 담요와 재킷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광탄 하나로마트 앞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가 운영될 예정.
한편, 대보그룹은 대보건설, 대보실업, 대보유통, 대보정보통신, 서원밸리컨트리클럽 등 계열사를 두고 있는 중견그룹이다.